1833-8803
운영시간 | 평일 10:00~18:00 / 토, 일, 공휴일 휴무
점심시간 | 12:00~14:00
FAQ
[회원/정보]
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■ 상품 구매시 마일리지를 드립니다.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■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.
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[회원/정보]
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[회원/정보]
아이디/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.
"아이디 찾기" 또는 "패스워드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문의 바랍니다."
[회원/정보]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
[주문/결제]
크롬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오픈웹 결제 시스템을 통해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, 오페라와 같이 4대 브라우저에서도 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.
[주문/결제]
여러가지 결제수단을 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?
상품 주문 시, 보조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가 가능합니다.
(신용카드 + 마일리지 = 결제가능)

단, 주 결제수단끼리는 중복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.
(신용카드 + 실시간계좌이체 = 결제불가)"
[주문/결제]
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사용 중인 PC의 문제 또는 네트워크연결,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
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자체적인 해결이 어렵다면 자세한 사유와 해결방안을 알아보실 수 있도록
고객센터로 문의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[발송/배송]
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였으나 조회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.
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[국제배송중]이라고 표기되어 있어도 국내 세관 통관 후 택배조회가 가능합니다.

국내 배송 중 배송추적을 하였으나 배송조회가 안 되는 경우는 송장번호를 입력하였으나
해당 상품을 택배사에서 확인하고 실배송이 이루어지기 까지의 시간차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이런 경우, 보통 1일 이내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라며 그 후에도 조회가 안 된다면
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발송/배송]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UNIT808의 모든 상품은 해외 배송 상품으로, 주문 후 배송완료까지 7~30일 정도 소요됩니다.
(영업일 기준) 현지 상황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, 해외 벤더사
세일 등 물량이 늘어나는 기간에는 평균 배송일 보다 3~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.
[주문/결제]
개인통관 고유부호가 무엇인가요?
전자상거래 물품의 수입 통관시 사용하는 나만의 통관 고유부호입니다.
몇 년간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 유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입니다.
현재는 주민등록번호와 개인통관 고유부호 중 한가지를 선택해 수입통관을 진행하고 있으나
추후에는 개인통관고유부호로만 통관이 시행될 예정입니다.

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발급 전용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, 본인명의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회원가입 없이 한번에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홈페이지입니다.
(https://p.customs.go.kr/)

한 번 발급받은 고유부호는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.
<<처음 <이전 1234 다음> 마지막>> 
장바구니 (0) 주문/배송 (0)
오늘 본 상품
  •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.
left 0 / 0 right